로지텍 G713 TKL & G705 오로라컬렉션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필드테스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유게시판

로지텍 G713 TKL & G705 오로라컬렉션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필드테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Kory Cathcart 작성일22-08-28 16:36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마우스 패드 치고 두꺼워서 엄청 말려있는데 이건 시간드려서 펴야 할거 같아요 그리고 고무 냄새 좀 나는데 이건 마우스 패드 종특이라 창문 열어놓고 냄새 빼야겠네요 말려있거나 냄새 등은 그렇다 치고 로고 부분이 좀 울어있는 상태로 왔고 먼지도 붙어있고 바닥 고무 부분에도 얼룩 좀 있네요;;… 조명은 충전 도크의 하단과 마우스의 레이저 로고 각인 부분에서 나타납니다. 충전을 케이블로 연결해 줄 필요가 없어져 충전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장패드와 마우스패드의 표면과 비슷하나 쿠션감은 없습니다. 로지텍 게이밍기어, 프랙처 마우스 장패드와 특별 한정굿즈, 무료 아이템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일일 미션, 특별 미션을 달성해 VAL조각을 획득하세요. 딱 드는 생각이 진짜 FPS 게임 유저는 이런 마우스 반드시 구입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연습장, 사용자 설정 게임 모드는 공통으로 제외됩니다. 1000원 마우스 패드의 경우 1000원이라기엔 확실히 좋은 성능을 가진 것은 맞지만, 유리판 위에서 너무 쉽게 움직여서 사용하기 힘들었다. 레이저 특유의 감성은 남아 있되, 화려하지 않고 은은한 수준이라 휘황찬란한 게이밍 마우스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파워플레이 위에 마우스를 두면 충전 번개 표시가 나옵니다. 마우스 본체, 충전 usb연장 겸용 케이블, 리시버, 여분의 사이드 버튼이 있습니다. 2.5이다. 마우스 패드가 손이나 마우스와 계속 마찰이 일어나는 소모품이라는 점을 생각한다면 저렴한 가격이 큰 메리트라 생각된다.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닌 이상 시시각각 dpi 값을 변경할 일은 잘 없으니 큰 상관은 없을지도… 개봉하면 다소 생각보다 큰 박스가 눈앞에 나타난다. 개봉하면 마우스 패드 본체가 바로 보입니다. 게다가 아직 일주일 정도밖에 쓰지 않았지만, 테두리 마감부족을 헤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아 내구성도 훌륭해 보입니다. 로지텍 스티커와 보증서 설명서 등이 들어있는 박스가 보입니다. 일본 내수판이라 로지텍 대신 로지쿨로 상표가 적혀 있네요. 로지텍 장패드 리뷰 및 후기를 인기 상품순으로 소개합니다. ■ 별 적립에 표기된 시각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갱신된 별을 확인된 날짜 및 시간입니다. A. 이벤트 참여를 위한 부정행위 적발 시 운영정책에 따라 제재 받게되며, 보유한 모든 VAL조각은 초기화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보상 VAL조각은 어디서 획득할 수 있나요? A. VAL조각은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시면 자동으로 획득되어 보유중인 조각에 누적됩니다. Q. 이벤트 참여 시간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VAL조각 사용은 이벤트 종료 후 2022년 1월 13일 23:59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보유중인 조각은 모두 사라집니다.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가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롤 정도 플레이 할 때는 괜찮으나 FPS게임 할 때는 패드도 같이 움직여서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게임할때 말고 웹서핑같이 간단한 작업을 할 때 유선으로 사용하면 충전은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스틸시리즈 패드는 냄새 거의 없습니다.


일일 미션은 매일 00시 초기화 되며 지나간 일일 미션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별 수호자가 새겨진 한정판 마우스패드와 휴대폰 케이스 세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림으로 사용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둡게 켜져 있습니다. 즉, 마우스 브레이크가 제대로 걸리지 않아서 에임을 맞추는 것이 어려웠다면 BoB 선수용 게이밍 브레이킹 마우스패드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냄새가 독하지 않아서 그러려니 했는데.. 코를 완전히 밀착해야지만 고무 특유의 냄새가 조금날뿐이지 그냥 사용 시에는 아무런 냄새도 없으며 역겨운 화학약품 냄새는 전혀 없습니다..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사용 방법입니다. 마우스 사용 시 패드가 미끄러지지 않게 해줍니다. 패브릭 소재의 제공되는 패드를 사용 중입니다. 4만 원대의 천 패드를 교체하는 비용 대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강점과 극강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 리뷰 전 아스팔트에 내쳐도 깨지지 않는 SkyPAD 영상을 먼저 보시겠습니다. 오늘은 두달째 실사용중인 G Pro Wirless 와 Qck Heavy Large 패드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로지텍 게이밍 기어 와 조명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력이나 뭐 기타 사용하기에는 아직 로지텍 수준까지는 아닌거같구요, 레이저도 요새 무선제품 잘 나오고 있는데 로지텍에 견줄만큼 기술력이 많이 올라와서 소비자가 혜택을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바닥면과 접착이 잘 됩니다. 솔직히 게임만 아니면 그냥 불편한대로 잘 사용하였을 것 같은데, 게임을 하는 유저라면 반드시 마우스에 어울리는 패드는 필수라고 생각한다.


장패드가 뭐냐고 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 나름 게임을 즐기시고 취미로 하고 계시는분들은 많이 사용하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상단은 방수복재질을 사용하였고 하단은 천연고무를 사용하였으며 미끄럼방지 기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상단은 합성원단을 사용하여 완전방수 처리하였고 하단은 천연고무로 미끄럼 방지기능을 적용하였습니다. 가격은 5천 원 크기는 가로 78cm x 30cm입니다. 두께는 4mm로 두껍고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패턴이 있다고 합니다. 패브릭원단을 사용하였지만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코팅을 하였고 하단은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기능을 갖춘제품입니다. 손으로 표면을 만졌을 때 2세대 강화 버전이 덜 미끄러지고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강해 쫀득이는 느낌? 집중이 흐트러질까 봐 일어나기 꺼려질 때 등등.. 체감상 2배 이상 얇아진 느낌이 듭니다. 전면 부분의 인조가죽 같은 느낌인데, 위 마우스와 더불어 밀리는 느낌이 난다. 다만, 마우스와 패드와의 사이에 미끌림이 조금 존재하므로, 그것만 감안하시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다. 패드 내부에 LIGHTSPEED 수신기가 탑재되어 있어서 마우스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무용 마우스패드 또는 게임이 마우스 패드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장패드를 포기 못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이렇게 쓰셔도 됩니다. G Hub에서 충전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간중간 충전 없이 하드하게 일주일간 게임만 하면 충전이 필요해집니다. 충전은 85% 이하로 떨어지면 충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충전은 100%까지 충전이 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지프로와 QCK Heavy Large 마우스패드를 사용중입니다. 스틸시리즈 Qck Small 마우스패드의 디자인은 심플한 편입니다. 그냥 하루 베란다에서 환기시키면 될듯…



더보기 게이밍 마우스패드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46
어제
6,935
최대
6,935
전체
1,417,63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